본문 바로가기
건강

MSM 효능과 복용법 - 부작용은 있을까?

by ※§★∽☆ 2021. 10. 6.

MSM의 효능과 복용법, 부작용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MSM이란?

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간단히는 식이유황이라 불리는 화학성분입니다. 말 그대로 먹을 수 있는 유황성분으로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MSM의 효능

1. 관절 내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통증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즉, 관절 통증이나 근육통을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절의 유연성을 높여, 관절 활동 범위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2. 소염작용으로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3. 항산화 효과로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콜라겐의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나 머리카락 손, 발톱을, 튼튼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늘어진 머리카락을 튼튼하고 굵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MSM의 복용법

하루 권장 섭취량은 1.5g~3g입니다. 구입한 MSM 용기에 적혀있는 용법대로 하루에 1~2알씩 섭취하면 됩니다.

 

 

MSM의 부작용

식이유황은 자연에 존재하는 천연성분으로 그만큼 안전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큰 부작용이 발견된 것은 없습니다. 가벼운 부작용으로는 위장장애(소화불만), 설사, 두통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과다 복용은 금물입니다.

 

 

MSM의 상품평 및 가격확인하기

쿠팡에서 검증된 MSM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두 상품평만 5,000건이 넘는 제품들 입니다.

→ MSM 가격 및 상품평 확인하기

 

 

>>> 오메가3 복용법 및 보관방법

 

오메가3 복용법 및 보관방법

보관방법 오메가3은 기름성분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보관이 아주 중요합니다. 햇빛이나 산소와 만나면 산패되기 쉬워서 반드시 그늘지고 서늘한 장소에 보관해야 합니다. 냉장고에 넣어두는

moolt.tistory.com

 

※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이로 인해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