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 방법, 혜택

by ※§★∽☆ 2022. 4. 2.

아이패드 에어5 출시일과,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쿠팡 아이패드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5 스펙

- 아이패드 에어 5세대의 상세스펙 및 4세대와의 비교는 아래 게시물을 참고바랍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가격, 색상,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가격과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색상을 알아보고, 아이패드 에어 5세대 M1 칩셋이 적용된 내용도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

moolt.tistory.com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 기간

- 아직 확정은 되지 않았으나, 4월 8일에서 4월 15일 사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4월 8일, 오전 10시부터 입니다.

 

 

아이패드 에어5 출시일

- 아직 확정은 되지 않았으나, 4월 16일에서 4월 23일 사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4월 19일부터 입니다.

 

 

아이패드 에어5 사전예약 혜택

1. 신용카드 할인 

  - 애플 공식홈페이지를 제외한 쿠팡, 11번가 등 다른 대형 쇼핑몰에서는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8%의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출시일 당일에 배송완료

  - 굳이 매장에서 긴 줄을 설 필요가 없이, 출시일 당일 집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사전예약 사이트들은 늦게 구매할수록, 순차적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배송일이 늦어집니다. 

 

 

아이패드에어5
아이패드에어5

 

사전예약 성공 방법

1. 미리 구매할 쇼핑몰 사이트를 정합니다. 쿠팡의 경우에는 와우 회원에 미리 가입합니다. 그리고 구매할 쇼핑몰 사이트에서 결제할 신용카드와 배송지 정보 등을 사전에 등록해 놓습니다.

 

2. PC와 앱(모바일) 모두 준비하기

- 예약 당일날 시작과 동시에 구매하고자 하는 웹사이트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에 모바일로 접속이 안되면, PC로 접속을 시도해야 합니다. 그 반대의 경우에도 모두 시도해 봐야 합니다. 

 

3. 사전예약 시작 날짜에, 그 시간보다 5분~10분 정도 일찍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새로고침 하면서 기다립니다. 

 

4. 첫, 사전예약 시간에 혹시라도 실패하면, 사전예약 기간 동안 중간중간에 구매 사이트를 들어가서 확인해야 합니다. 재고가 수시로 들어오면, 다시 사전예약이 가능하게 업데이트가 됩니다.

 

5. 이런 과정들이 번거롭다면, 아래의 링크의 카카오톡을 채널추가를 하면 됩니다.

   - 아래 카카오톡에서 애플제품들의 사전예약일 당일, 사전예약이 시작되기 전에 알림을 줍니다.

   - 재고가 들어오면, 들어올때마다 알림을 줍니다.

 

 

→ 카카오톡 사전예약 알림 받기

 

애플 사전예약 알리미

애플 제품의 사전예약 정보를 카톡으로 받으려면, 오른쪽 위 채널추가(노란색 버튼)을 누르세요~

pf.kakao.com

 

 

 

아이패드 에어5 - 쿠팡에서 구입하기

→ 쿠팡 아이패드 에어5 사러가기(옵션에서 색상과 용량 등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5 - 11번가에서 구입하기

 → 11번가 아이패드 에어5 사러 가기

 

 

 

아이폰 14 출시일, 가격, 스펙 알아보기

▶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14의 출시일과 가격, 스펙, 사전예약 관련 내용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4 출시일, 가격, 색상

아이폰 14 출시일과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14 색상과 칩셋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4프로에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14 카카오톡

moolt.tistory.com

 

 

 

>>> 아이패드 에어5 쿠팡 사전예약 방법

 

아이패드 에어5 쿠팡 사전예약 방법

아이패드 에어5 쿠팡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즉, 쿠팡에서 아이패드에어5세대 사전예약 성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쿠팡 구매 사이트도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moolt.tistory.com

>>> 아이폰 SE3 사전예약 혜택 및 방법, 출시일, 스펙

 

아이폰 SE3 사전예약 혜택 및 방법, 출시일, 스펙

아이폰 SE3 사전예약 혜택과 아이폰 SE 3세대 사전예약 성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SE3의 출시일과 가격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SE3 스펙을 비교해 보고, 특징

moolt.tistory.com

>>> 맥북 에어 vs 맥북 프로 차이 - 2022

 

맥북 에어 vs 맥북 프로 차이 - 2022

2022년 맥북에어와 맥북프로의 차이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즉, 맥북에어, 맥북프로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특히, 맥북에어와 맥북프로의 특징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맥북 M1 CPU가 공통

moolt.tistory.com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이로 인해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문구
문구

댓글